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

소프트웨어 품질 요리책

프로필사진
  • 글쓰기
  • 관리
  • 태그
  • RSS

소프트웨어 품질 요리책


Q&A for QA and Testing (1)
(작성 중) 여러 회사에서 QA와 함께 일해 봤지만 제대로 해 본 적이 없어요. 어떻게 하는게 제대로 하는 것인가요?

구글 광고를 시험하기 위해 다듬어지지 않은 Draft Version 공개 Released draft version of the contents due to testing of Google AdSense ~~~ 한국에 제대로 된 tester가 거의 없는 이유 * 주의1 : 이 글의 당사자는 커밍아웃하지 말지어다. ㅎㅎ 이 글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한 가지를 명확히 하시죠. 만약 당신이 미국의 compoton 거리 한 가운데서 아프리카출신 형들(흑형이라고도 하지 맙시다! 누가 우리에게 '노랑형' 이러면 기분 좋음?)이 서로에게 편하게 쓰는 단어를 우리가 써 봅시다. 그 형들에게 "헤이, 니거~" 하면 총맞아 뒤지겠죠. 그런 것처럼... 한국식 QA를 욕할 수 있는 건 접니다. 욕을 해도 QA인 제가 하겠습니..

Q&A for QA and Testing 2019. 4. 14. 18:48
이전 1 다음
이전 다음
«   2026/06   »
일 월 화 수 목 금 토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링크
  • SW Tester 카페
  • 천년나무 예전 블로그
글 보관함
Total
Today
Yesterday

Blog is powered by Tistory / Designed by Tistory

티스토리툴바